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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약/협약변경

협약 변경-승인 사항

  • 1.주관기관의 변경
  • 2.최종 목표의 변경
  • 3.총괄 책임자 또는 참여기관 책임자의 변경
  • 4.참여 기관의 변경(추가, 수행 포기 등 포함)
  • 5.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건당 단가 금액이 3,000만원 이상인 장비 또는 연구시설을 원래 계획없이 새로 집행하거나 원래 계획과 다른 장비 또는 연구시설로 변경(원래 계획된 장비 또는 연구시설을 구입하지 않는 경우도 포함)
  • 6.수행 기간 또는 협약 기간 변경
  • 7.최초 협약한 사업비 대비 수행 기관별 사업비 총액의 변경
  • 8.연차 별 정산의 경우, 사업비 이월
  • 9.사업비 관리 계좌의 변경
  • 10.학생 인건비 통합관리기관이 학생인건비를 원래 계획보다 5% 이상 증액 또는 감액할 경우로서 그 변경 금액이 2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(여기서, “원래 계획"이라 함은 협약 체결 시 금액을 말하며, 변경승인을 받은 경우에는 승인된 금액을 말한다)
  • 11.육아부담으로 인한 시간 선택제 여성 참여연구원의 현금인건비를 증액하고자 하는 경우

위의 사항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i-Tech 사이트에 승인 요청해야 하며, 협약 변경을 위한 승인 요청은 해당연도 협약 종료 1개월 전까지만 가능(연차 별 정산 대상 사업의 경우 사업비 이월은 해당연도 협약 종료일까지 신청 가능)

협약 변경-통보 사항

  • 1.주관 기관 및 참여 기관의 주소(연락처), 대표자, 명칭의 변경
  • 2.참여 연구원 및 참여율의 변경(학생 인건비 통합관리 기관의 학생연구원은 제외하며, 제20조 제2항의 사항을 만족하여야 함)
  • 3.총 수행 기간 종료 후 사업기간 내의 총괄 책임자 변경
  • 4.사업비 요령 제6조 제3항의 범위 이내에서의 영리 기관의 간접비 증액
    *영리 기관의 간접비는 해당기관 직접비(현물 제외)의 10% 이내에서 실제 필요한 경비로 산정.

위의 사항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i-Tech 사이트에 변경 통보해야 하며, 협약 변경 통보 시한 폐지.